You Go Girl! (타임 스탬프 카메라)

 타임 스탬프 카메라: 자동 날짜 / 시간 스탬퍼


무언가를하고 싶다면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결정, 당신의 의지, 당신의 삶, 당신의 힘입니다. 어쨌든 인생은 예측할 수 없습니다. 인생은 대담한 모험이거나 아무것도 아니기 때문입니다.

요즘 소녀들은 혼자 여행하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새로운 문화를 목격하고, 다른 지역 사회와 대결하며, 세상이 여성에게 안전하다는 것을 홍보함으로써 세상의 차이를 만들려고합니다. 물론 갈 길이 멀지 만, 누군가는 롤모델이되고 다른 소녀들에게 영감을주기 위해 먼저 그렇게 믿고 살아야합니다.

여행은 항상 즐겁고 설득력이없는 무언가를 계획 할 때 여전히 찢어지는 소리를 낸다. 오늘날 소녀들은 스스로 새로운 승마 보트를 만들려고합니다. 누가 말한다! 소녀들은 평등하지 않고 지금까지 손과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이제 사회가 남성과 여성에 대한 모든 동등한 대우로 그들을 받아 들일 때입니다.

여기에서 나는 스스로 상쾌한 라이드를 계획하고있는 모든 소녀들에게 하나의 애플리케이션, 타임 스탬프 카메라를 소개합니다. 캡처 한 모든 이미지에 대해 더 잘 드러나도록 스탬프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 수없는 곳으로 혼자 여행을 계획 할 때 소녀가 고려해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어디로 가야
  • 열린 마음을 유지
  • 모험심을 가지고 준비하십시오
  • 저널에 쓰십시오!
  • 이야기!
  • 과잉 공유하지 마십시오
  • 쇼핑하기
  • 미소
  • 댄스
  • 자신감을 가지고
  • 다른 여성에게 탭
  • 리서치 호스텔
  • 문화 탐구

요즘 소녀들도 모든 바를 올릴 수있는 답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그녀에게 질문하면 그녀는 당신에게 어울리는 대답을 줄 것입니다 ...

당신이 소녀이고 사회의 질문에 답하고 싶다면 여기로 가십시오 ...

  • 나는 길을 잃지 않았습니다. 나는 내가 어디로 가는지 알고있다.
  • 사실 솔로입니다. 내가 파괴되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 내가 배짱이라고 믿어? 많은 의무가 있습니다 – 기분이 나아졌습니다.
  • 아니, 난 엉망진창이 된 마음을 키우기 위해 솔로로 모험하지 않을거야. (어쨌든 그것은 현명한 생각입니다).
  • 아니, 나는 의심 할 여지없이 어떤 것에서 도피하지 않는다.
  • 아니, 난 부자가 아니야. 아끼는 법을 알아
  • 사실 저는 젊은 여성이고 혼자 여행합니다.

TimeStamp Camera의 서명 스탬프 기능을 사용하여 이미지 자체에 이러한 문장을 각인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미지 확인 :

타임 스탬프 카메라: 자동 날짜 / 시간 스탬퍼

탐험가

그리고 당신이 장소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여성들이 혼자서 방문하고 탐험하기로 선택하는 인기있는 목적지가 있습니다. 여기에 위치 스탬프가 새겨진 목록이 있습니다! 이미지에 위치가 적혀 있지 않으면 어디에서나 혼자서 이미지를 얻으면 장소를 찾는 것이 얼마나 어려울 지 생각해보십시오!

날짜 시간, 위치 및 서명 스탬프가 새겨 져있는이 아름다운 여성 솔로 여행자 모음집을 찾아보세요.

타임 스탬프 카메라: 자동 날짜 / 시간 스탬퍼

목적지

당신이 어디에 속해 있든 상관없이 모든 소녀들에게 세계를 탐험하십시오. 순간뿐만 아니라 당신의 삶을 존중하십시오. 순간을 계산하기 위해 Timestamp Camera Application은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존재합니다. 


타임스탬프 카메라: 자동 날짜시간 스탬퍼 (Timestamp camera)

타임스탬프 카메라: 자동 날짜시간 스탬퍼 (Timestamp camera)

타임스탬프 카메라: 자동 날짜시간 스탬퍼 (Timestamp camera)타임스탬프 카메라: 자동 날짜시간 스탬퍼 (Timestamp camera)타임스탬프 카메라: 자동 날짜시간 스탬퍼 (Timestamp camera)타임스탬프 카메라: 자동 날짜시간 스탬퍼 (Timestamp camera)타임스탬프 카메라: 자동 날짜시간 스탬퍼 (Timestamp camera)타임스탬프 카메라: 자동 날짜시간 스탬퍼 (Timestamp camera)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Thêm dữ liệu vị trí chính xác trong khi chụp ảnh bằng máy ảnh di động

휴대폰으로 사진에 사용자 지정 서명 스탬프 삽입